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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정보
목계영괘수 (상) 패키지
구매 후 30 일간 시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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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유료서비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스제이엠엔씨 - MOA ′(이하 “회사”라 한다) 가 제공하는 유무선 인터넷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공지 및 적용)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변경이 필요한 영업상 사정이 발생하는 경우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 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유료서비스: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상품을 의미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와의 거래 내지 약정 조건을 수락하는 대가로 이용하게 되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세부내용은 각각의 서비스 또는 상품 구매 페이지 및 해당 서비스 또는 상품의 결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안내된 내용을 바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결제: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 또는 “회사”가 정한 제3자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구매 : “회사”가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 승낙 및 유료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수 있도록 “회원”이 이용하고자 하는 유료서비스를 선택하여 그 대가를 지급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 구매취소 : “회원”이 구매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구매를 철회하는 것을 말합니다.
- 환불 : “회원”이 결제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현금으로 되돌려 받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별 승인취소 등의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을 말합니다.
- 단품결제: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각각 단품으로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패키지 결제: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를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월정액 이용권 결제(정기결제): 월정액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해당 범위 내에서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실시간(Live) : “회사”가 방송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VOD :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4조 (유료서비스 이용신청과 약관동의)
- 유료서비스를 위한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회원”이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금융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에는 “회원”자신의 서비스 사용 제한은 물론 모든 법적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 계좌결제 등 “회사”가 제공하고 “회원”이 지정한 특정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 경우, “회원”은 각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각 서비스사의 결제 또는 이용 규정에 따릅니다.
-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콘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다고 판명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쿠폰 제공을 통해 보상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유료서비스 내용 게시)
-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서비스의 이용 초기화면이나 그 포장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 유료서비스의 명칭 또는 제호
- 유료서비스의 제작 및 표시 연월일
-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 이용조건
- “회사”는 유료 서비스별 이용가능기기 및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에 관한 정보를 계약체결과정에서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5조 (유료서비스 이용범위)
“회원”은 “회원”이 직접 결제한 서비스나 정액제 또는 “회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하여 무상으로 제공한 쿠폰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제공되는 쿠폰의 사용은 제공 당시 지정된 서비스 혹은 프로그램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계약의 성립)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 유료서비스 확인 및 선택
-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정보의 입력
- 유료서비스의 이용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 의해서 이용이 금지되는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가입완료", "구매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 약관에 동의 후 각 서비스에 따른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 7조 (미성년자 이용계약에 관한 특칙)
1.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는,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하기 전에, 민법 제5조 1항에 따라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전항의 미성년자 결제에 대한 동의를 위해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휴대폰 인증, 이메일 인증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완료된 이후 “회사”는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결제 동의사실 및 그 내역에 대해 고지합니다. 법정대리인은 이러한 통지를 거부할 수 있으며,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상세내역에 대하여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3. 단,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 등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성년자 등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이용하는 등 사술로써 회사로 하여금 성년자인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유료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하지 못합니다.
제 8조 (요금 및 유료 정보)
-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 정보와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해당 페이지에 각각의 가격이 표기되어 있고, 이용 전에 해당 유료정보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이용자가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 단품 결제나 패키지 결제를 구매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사이트의 단품/패키지/월정액 이용권 구매)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결제 및 정액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기술적 사유 등 기타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개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결제방법은 아래 각항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항과 같습니다.
- 단품 : 유료 서비스를 하나씩 구매하는 방법으로 결제된 서비스는 2일(48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 패키지 : 해당 프로그램 전편을 결제가 완료된 시부터 패키지 별로 정해진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체 편수에 따라 각각의 할인 가격이 책정됩니다.
- 월정액 이용권 : 월정액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정기결제”를 통해 지정된 범주 내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요금은 1개월(30일) 동안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고, “회원”이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사”에 해지 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매월 계약이 갱신되는 것으로 간주되어 지속적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 이용권 구매 주의사항
-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한시적으로 이용권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이용권은 부가세(VAT) 포함 가격입니다.
- 월정액 자동결제는 1개월 단위로 이루어지므로 구매하신 날과 매월 동일한 날짜에 결제가 이루어지며, 해당일자가 없는 경우 해당 월의 말일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결제 시간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정기결제”를 신청하시면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1개월 마다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 요금이 결제됩니다. “회사”는 결제가 이루어지기 전에 “회원”에게 결제될 내역에 대하여 전자우편 또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고지합니다.
- 실사용 도중 이용권을 해지하는 경우, 남은 기간 동안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음 정기결제일에는 결제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Apple IAP (In-App-Purchase), Google Play IAP(In-App-Purchase)의 경우, 각각의 미디어 서비스 이용 약관 및 정책을 따릅니다.
- 한국 외 국가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인터넷 환경 혹은 저작권자의 조건에 따라 Full HD 재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해외 “콘텐츠” 저작권으로 인해, 스트리밍/대여만 가능하며 영구소장 및 다운로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결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7일 내 환불 요청 시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당월은 결제 취소만 가능, 익월의 경우 휴대폰 결제 건 입금 확인 후 결제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각각의 결제방식에 따른 결제취소 가능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결제취소 가능기간이 경과한 경우 결제취소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단, 아래 각 호는 관련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결제당일 ~ 2개월(60일) 이내에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각각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취소가능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 : 결제 당월 말일 하루 전까지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각각의 해당 이동통신업체의 정책에 따라 취소가능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쿠폰 : 당사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유효기간은 쿠폰 별로 “회사”가 지정한 기한을 따릅니다.
제 10조 (유료서비스 해지 및 환불)
- “회원”은 구매한 서비스 내지 상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본 조 1항에 명시된 청약 철회 가능한 기간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을 경과하여 취소를 신청하거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한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의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 “회사”가 제3항에 따라 환급할 경우에 “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콘텐츠 시청 내역, 이용한 기간 등)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할 수 있습니다.
- 해지절차 및 이용료의 환불은 아래의 약관조항에 따릅니다.
- 취소(환불)절차 : 이 약관에 동의하신 “회원”은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취소(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아래 약관조항에 기재된 기간 안에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이용료 환불방법 : “회사”는 취소(환불)신청서를 심사한 후, 약관에 따라 결제 취소 및 보상을 합니다.
- Apple IAP (In-App-Purchase), Google Play IAP(In-App-Purchase)의 경우, 각각의 미디어 서비스 이용 약관 및 정책을 따릅니다.
구분 | 상세상품유형 | 취소 | 환불 및 금액 | ||
취소 가능 기간 | 취소 조건 | 취소 방식 | |||
단건 | 대여 | 결제 후 7일 이내 | 콘텐츠 재생 이력 없음 | 전체 취소 | [구매 금액 전체 환불] ※ 7일 초과 또는 콘텐츠 재생 이력 있을 시 환불 불가 |
패키지 | 단품 결합 대여 | 결제 후 7일 이내 | 콘텐츠 재생 이력 없음 | 전체 취소 | [구매 금액 전체 환불] ※ 7일 초과 또는 콘텐츠 재생 이력 있을 시 환불 불가 |
콘텐츠 재생 이력 있음 | 부분 취소 | [전체 판매 금액 – (이용한 콘텐츠의 판매 단가) 환불] ※재생이력이 확인된 콘텐츠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
이용권 (정기결제) |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 결제 후 7일 이내 | 이용권 첫 구매에 해당하며, 콘텐츠 재생 이력 없음 | 전체 취소 | ※월정액 이용권 첫 구매시에 한하여, 결제 후 7일 이내에 콘텐츠 재생이력이 없는 경우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이용권 해지는 “회원”이 원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실사용 도중 이용권을 해지하는 경우 남은 서비스 기간 동안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음 정기결제일에는 결제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 11조 (계약 해지 방법 및 이용제한)
- “회원”은 아래의 방법을 통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원”탈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소셜 가입자의 경우, 1:1문의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회원”탈퇴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약관에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과오금)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5조 (지적재산권)
- “회사”가 제공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등 제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또는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 또는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제 16조 (관할법원)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2022년 11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최종 결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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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75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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