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공지] 정기결제 갱신 오류 안내 (5/29 수정)(+ 중복결제 건)
2025-05-28
<p>안녕하세요. <br>모든 아시아 콘텐츠 MOA입니다.</p><p><br>MOA를 이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br> </p><p>현재 간헐적으로 정기결제 갱신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p><p><strong>- 오류 원인 : 서비스 업데이트 후 버그 발생</strong><br><strong>- 발생 환경 : 2024년 PG사 변경 이전 (이니시스) MOA 웹페이지를 통해 정기결제를 진행하신 이용자 중 일부</strong><br><strong>- 임시 조치 : 고객센터 문의 시 1:1 대응 및 </strong><br><strong>2025/05/29 13:30 ~ 순차적으로 해당 문제 피해 고객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문제 해결 (기존 연결해두신 매체로 재결제 요청이 진행됩니다.)</strong><br><strong>2025/05/29 14:20 ~ 시스템 오류로 인한 중복 결제(2건 이상) 발생 고객 대상으로 환불 진행 </strong><br><strong>(중복 결제가 진행된 고객님들께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메세지 남겨주시면, 조치가 종료된 다음 순차적으로 고객센터 답변을 남겨 드리겠습니다.)</strong></p><p><strong>2025/05/29 15:00 ~ 앞서 발생한 오류 해결 및 기술 보완</strong><br> </p><p><br>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br>해당 사항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문제를 겪으신 고객님께서는 하단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p><p><br>더불어 향후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정확한 발생 원인 파악 및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p><p> </p><p>다시 한 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