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산비호 1999 (하) 포스터

설산비호 1999 (하) 40회

0 평점주기 0/10

설산비호 1999 (하)

명나라 말에 오삼계는 청병을 이끌고 관문에 들어가 왕파의 3대 용사 모종, 범, 밭을 뚫고 포위를 뚫어 원조를 불렀고 유일하게 네 번째 용사만 남겨두고 호위했다. 세 사람이 돌아와서 츰 왕이 실종된 것을 발견하자 오삼계가 나라를 팔았다. 오삼계군은 왕을 도와 천하를 얻게 되고, 이후 후손들은 원수가 되었다. 진상을 밝히기 위해 세 집안 후손들이 명실의 보물을 쟁탈하기 위해 크게 싸우고, 그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못했다. 오직 사적을 동굴 안에 봉하여 세상 사람을 경계한 후 사랑하는 낭검추(소미기)와 감호로 은거한다.

전귀농(장조휘)포석령도는 묘가 후인 묘인봉(윤양명)과 결전하고, 몰래 독을 넣어서 살해했다. 그들의 아이인 호비(진금홍)를 복대사(료계지)에게 건네주고 진상을 규명했다. 봉황을 주모자로 오해하여 복수를 하러 가는 과정에 호비는 일일(류효통)과 지기가 되었다. 그동안 봉녀 묘약란(서시만)과 농녀 상청(등려명)을 만나 얽히고설킨 연정을 펼치는데...

전체보기
개요
무협 | 중국 | 총20회  
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감독
이첨승  
배우
 

설산비호 1999 (하) 40회

묘인봉의 희생으로 약란은 살게 된다. 하지만 때마침 도착한 복강안의 군대로 인해 호비는 사활을 건 결전을 벌이게 되지만 결국 그들을 물리치게 된다. 그 후 호비는 숨이 붙어 있는 묘인봉을 발견하여 그를 데리고 돌아가게 된다. 한편, 이미 정조가 더렵혀진 약란은 호비와의 재결합을 거부하게 된다. 시간이 흘르고, 호비는 계속해서 약란을 기다리며, 강호를 수호하게 된다. 그 시각 미지의 인물이 묘인봉을 남몰래 치료를 해주게 된다. 약란은 출가를 결심하게 되고, 그런 모습을 본 호비는 참지 못하고 경맥을 스스로 끊어내게 된다. 하지만 다행히도 무전대사가 그를 구하게 된다. 묵숨을 부지하게 된 호비와 약란은 끝내 재결합을 하게 된다. 한편 복강안을 붙잡은 진가락은 그와 신분을 바꿔 황제와 백년조약을 맺게 된다. 그렇게 호비는 모든 일을 끝내게 되고, 약란과 속세를 벗어나게 된다.

전체보기
방송
  2022-09-14